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매거진

매거진

자연에서 얻어지는 천연 성분에 화장품 과학 기술을 결합하여 사람에게 안전하면서 피부에 효과적인 자연 친화적인 코슈메슈티컬 화장품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세라마이드(Ceramide), 피부 장벽을 강화하다.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9-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18




우리는 다양한 방식으로

미적 욕구를 추구한다.


우리는 다양한 방식으로 미적 욕구를 추구하는 존재이다. 그 중에서도 우리 눈에 가장 먼저 보이는 외면의 아름다움을 얻고자 하는 욕구는 인간의 3대 욕구만큼이나 강력하게 작용하는데, 이런 욕구 때문에 화장품CF 등 여러 방송에 출연한 피부가 좋은 연예인들은 일반인들의 선망을 얻기에 충분하다.


하지만 사람의 피부는 기대와는 다르게 태어난 시점부터 끝없이 노화되기 시작하고, 젊은 시절의 탱탱하고 탄력 있는 피부는 어느새 탱탱함과 탄력을 잃어버리고 세월의 흔적 만 남게 된다.





피부,

순기능을 넘어서다.


피부는 우리 몸을 보호하고 피부신경세포가 통증, 차가움, 뜨거움, 촉감 등을 느끼는 감각기능을 갖고 있으며, 체온 조절을 비롯해 비타민 D의 합성, 그리고 외부 물질 흡수 및 체내 성분의 휘발 까지도 조절하는 것이 피부의 순기능이다.


하지만 우리는 이러한 피부의 순기능을 넘어서서 미적인 욕구까지 충족하고 싶어 한다. 이러한 흔적은 과거에서도 찾아볼 수 있는데, 화장품을 사용한 최초의 고고학적 증거는 기원전 3500년 고대 이집트에서다. 중세 여성들은 피부 빛을 창백하게 하는 것이 유행이었고, 납, 분필, 밀가루 등을 바르거나 피를 뽑는데도 거리낌 없었다. 이렇게 피부는 우리에게 있어서 체온을 조절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역할을 넘어 미적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이 수천 년 전부터 행해졌다.





피부,

수분과 영양공급이 관건


때문에 복잡한 구조를 가진 피부의 노화 속도를 늦추고 미적 욕구를 더 충족시키기 위해서 피부 관리를 하고 화장품을 바르는데, 그 중에서도 기초 화장품은 피부 관리에 있어서 첫 번째 단추이고 가장 중요한 기본단계이다.


피부 관리에 있어서 수분과 영양공급이 관건인데, 피부 내 적당량의 유분은 수분증발을 억제하며 수분은 피부의 노화나 탄력과 관련이 깊다. 우리 피부에서도 지질층은 유분과 수분의 벨런스를 맞춰주는 역할을 하는데, 이 지질층의 주요 성분이 바로 세라마이드(Ceramide)이다.





세라마이드,

보습부터 피부 장벽까지

세라마이드 성분은 피부 보습부터 피부 장벽의 강화까지 여러 가지 역할을 하는데, 특히 건성 피부나 민감성 피부 등 많은 피부질환들이 세라마이드가 체내에서 잘 합성되지 않거나 부족하게 되어 생기게 된다.


세라마이드는 피부 속 수분 증발을 억제함과 동시 수분을 함유하는 역할을 하며, 외부 병균, 이물질이 피부에 침투하는 것을 방어하고 상처 입은 피부장벽을 빠르게 복원해 주는 등 세라마이드는 피부의 견고한 방어 장벽을 구성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필수 성분이다.


Rx88 라인은 수소수를 바탕으로 하여 USDA 유기농 인증 성분과 함께 8가지 유해 성분은 빼고 세라마이드를 포함한 허브복합체, 보르피린, 아미노산복합체 등 8가지 유효성분을 더하여 올 겨울 피부 보습부터 피부 장벽을 강화해줄 수 있는 탁월한 선택이다.



첨부파일 0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