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매거진

매거진

자연에서 얻어지는 천연 성분에 화장품 과학 기술을 결합하여 사람에게 안전하면서 피부에 효과적인 자연 친화적인 코슈메슈티컬 화장품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화장품, 올바른 사용법이 중요하다.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9-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03




매일 바르는 화장품,

전성분이 중요하다.


매일 얼굴에 바르는 화장품속 화학 성분에 대한 부작용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일고 있다. 최근 화장품 구매자들은 화장품의 전성분표를 보고 구매를 하거나, 화장품 성분 분석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하는 것이 일반화 되어가고 있다.


화장품에 첨가되는 미량의 화학 성분은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이며 체내에 흡수되는 양이 많지는 않지만,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용자들은 화장품 성분으로 인해 광접촉 피부염, 색소성 접촉 피부염, 두드러기, 알러지성 피부염, 여드름 등의 부작용을 호소하고 있다.





스킨케어,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찾자.


가격이 비싸고, 좋은 성분들로 꽉 채워진 화장품도 좋지만, 스킨케어 단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에게 알맞은 화장품을 찾아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이다. 알러지나 아토피 등을 앓고 있는 민감성 피부라면 자극 성분이 없는 화장품을 바르는 것이 좋으며, 여드름 피부는 오일과 유화제가 첨가된 화장품은 피하는 것이 좋다.


스킨케어의 기본 4단계는 세안, 정돈, 보호, 관리로 나뉠 수 있는데, 세안은 피부의 노폐물과 외부 유해 물질을 씻어내 주는 것이고, 스킨으로 피부 결을 정돈한 다음 로션으로 피부에 얇은 유분막을 형성해 피부 표면을 보호한다. 마지막으로 크림이나 아이크림 등을 이용해 건조한 겨울 보습력을 더해주고 노화를 방지해주어야 한다.





화장품 성분,

이것만은 피하자.


피부에 자극이 되는 성분은 상당히 많지만, 대표적인 유해 성분은 파라벤(Paraben), 동물성 원료, 설페이트(Sulfate)계 계면활성제, 지용성 색소, 미네랄 오일(Mineral Oil), 페녹시에탄올(Phenoxyethanol), 트리클로산(Triclosan), 인공향료 등이 있다.


파라벤은 박테리아와 곰팡이를 죽이는 성질이 있어 화장품 방부제로써 널리 사용되다 최근 유해성 논란이 있는 성분이며, 동물성 원료를 사용한 화장품은 피부에 반응하는 활동성이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화장품보다 많아 부작용이 일어날 가능성이 크다. 또한 트리클로산은 간섬유화, 유방암 등을 유발할 수 있어 이미 치약과 가글액에는 첨가가 금지된 유해물질이다.





8가지 유해성분은 버리고,

8가지 유효성분은 더했다.


Rx88 라인은 이처럼 피부에 유해한 성분은 과감하게 버리고, 특별한물과 함께, USDA 인증성분, 천연식물성분, 특허성분, 세라마이드, 아미노산, 비타민, 펩타이드 등 8가지 유효성분을 더했다.


특히 Rx88의 에코 올인원 크림 디어맨은 바쁜 현대인을 위해 토너의 진정효과와 모이스처라이저의 보습효과, 에센스와 크림의 피부 개선효과를 동시에 갖는 멀티 솔루션 제품이다.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유지시켜줄 뿐만 아니라 미세산소버블이 발생해 청량감과 윤기와 볼륨을 부여시켜준다.



첨부파일 0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